축하드려요! 저는 셋까지원하는데 이제 둘째임신해서 언제 셋 낳나싶기도하고.. ㅋㅋㅋㅋ 둘째는 또 첫째때랑 임신이 다르게느껴지던데 대단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가 생겼어요~~ㅎㅎ
첫째는 6살 딸 둘째는 22년생 6개월 그리고 셋째가 생겼네요~아직 임테기로만 확인하고 다음주에 가보려해요^^ 둘째가 아직 어려 걱정이지만 임신기간 잘 보낼수 있겠죠?
댓글
8

맞아요~~저도 둘째 임신때 엄청 힘들었었는데 또 낳고 나니 신생아 시절이 넘 그리워지더라구요~~^^ 건강하게 낳자구요!!^^

탈퇴한 유저
와 축하드려요!! 전 첫째가 6살이고 지금 둘째 임신중이라 유치원보내고 쉬고있는데 둘째가 어리네요ㅠㅠ아가잘때 푹 쉬셔야겠어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둘째가 아직 넘 아가라 걱정되지만 다 되겠죠ㅎㅎ
우와 셋째,,, 대단하십니다!!!!!!

셋까진 원했어가지고ㅎㅎ 이렇게 일찍 찾아올줄 몰랐지만요ㅎㅎ
와 진짜 애국자세요 ! 전 한명도 이렇게 힘든데 건강한 아기 낳으세요 ^^!!

감사해요 우리 잘품고 건강한 아기 만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