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강서 11월이에요 ㅎㅎ 초음파 보니 병원도 같으시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5주및 강서양천 11~12월 토끼맘

결혼준비중이였는데 엄마나이가 노산인지라 걱정이되었는지 빠른 큰선물이 찾아왔더라그요~~ 배란일 14일 지날때부터 몸이 너무 안좋아서 병원가서 소변검사하니 두줄이!!!!!! 놀람과 기쁨과 걱정이 연속이였던~ 아기집은 안보이지만 임신이~ 맞다는.. 매주 병원가서 피검사하고~ 초초기부터 조심또조심하게되네요~ 저는 아직 아기집만보이고 자세히 보이지 않다고해서 심장소리 듣기까지는 조심하게되네요~ 드레스를 포기하고 태교에 집중해야겠어요~ 살은.. 우찌못하는데ㅠㅠ 아기집사진첨부해요~♡♡ 강서구,양천구 쪽 11~12월 토끼맘 계시까요?
댓글
9
전 그 옆동네지만 11.12 토끼맘이요 반가워요🤗
양천구 11월 예정이요~~^^
저 강서구 11월이에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전 양천구예요~~

반가워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