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8주1일차인데 이주째 계속 피나와요 ㅠㅠ 빨간피 갈색피 번갈아가면서 나오는 중인데 병원가도 질정넣고 유산방지주사맞고 눕눕이 최고라고 하네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혈
3월11일에 처음으로 병원가서 임신인거알고 그때는 출혈이 없었는데 일요일날밤에 갑자기 피비침이 있어서 어제 두번째병원방문했는데 유산기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어제 피검사하고 유산방지 주사맞고 질정제주고 산부수첩받고 다행히 울덤보 심장소리 들었어요ㅠㅠ잘 뛰고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근데 왜 출혈이 생기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질정제 주시는게 피가 빨리나오라고넣는거예요? 지금은 피가 조금 나오고 안나오고 원래는 나와야 정상인거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