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갑상선 수치 높게 나오신분들 계신가요?

주말에 피검사하고 왔는데 피검사 수치중에 갑상선 호르몬 수치가 높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이게 초기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던데 괜찮을지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ㅠㅠ

댓글

10

  1. 임신준비부터 약 먹고 주기적으로 검사받는 중이에용 권장수치가 2.5 라고 하시더라그영 떨어질때까지 약 복용중임니댱! 저도 8주에욤

    1.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꾸준히 약복용 해야겠어요ㅠㅠ

  2. 몇주세요? 저는 8주인데 약먹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저도 8주에요 ! ㅜㅜ

  3. 저 수치 높게나와서 어제 병원가서 약타고 오늘부터 먹고있어요 약 먹으면서 수치만 맞춰주면 문제 없대요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가보시고 원장님과 상담하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주에 병원가는데 상담 잘해봐야겠어요 !

  4. 초기에 일시적일수도 있다고했어요! 저는 첫째때 임신중 갑상선저하증오고, 출산후 좋아졌다가 둘째가지니까 지금 또 그렇네요ㅜㅜ 재검에 정상수치라면 정말정말 다행이예요~ 높게 나오더라도 임신중에 꾸준히 약먹으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재검에 정상수치 떴으면 좋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ㅎㅎ

  5. 일시적으로 높게 나온대요 재검해서 정상수치 나왔어요~ 높게나와도 약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기한테 약먹는게 좋대요

    1. subcomment icon

      재검에 정상수치 나오셔서 다행이에요ㅠ 저는 이번주에 가서 검사 받아보려구용 ..! 혹시 가졌을때 수치 높아도 애기한테 크게 영향 없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