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이였다가 12일 뒤에 아기집 보고 왔어요~ 넘 걱정 마시고 이틀에 한번씩 시약선 진해지는거 체크해보세요!! 편안한 맘이 최고에요ᴛ.ᴛ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학적 유산일까요?

주변에서 얼리임테기 두줄 이후에 연해지면 화학적 유산일 수 있다고 너무 크게 기대하면 상심이 크다는 말에 아침에 두줄을 본 뒤 이틀만에 다시 동일한 얼리임테기로 아침에 해보니 정말 처음 한거에 비해서 연하게 나오더라구요 비교를 하자면 한 절반정도로 보이는... 그리고 찾아보니 점점 연해지고 화학적 유산이 된다고 해서 그런가..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퇴근 후에 보니 색이 같아져있던데 이런 경우엔 어떻게 봐야할까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겠지만 포기하고 있었는데 희망을 가져야할지 의문입니다.
댓글
5
말씀 감사합니다 2줄 나온날 바로 병원가서 피검사는 했었고 수치는 50정도로 약하다고하네요 주말즈음에 한번더 임태기해보고 그대로 두줄이면 병원을 한번더 가봐야겠네요 연해졌길래 와이프에게도 상심말라구하고 우리잘못이 아니다 셋중에 하나는 그런다더라 엄청 위로해줬는데 설레발이었던걸로 끝나면 좋겠네요ㅎ
저는 얼리는 한 줄이었는데 사일뒤에 생리 안해서 다시 임테기로 해보니 두줄이었어요!! 산부인고ㅓ 가서 소변검사도 하고 피검사도 해서 임신사실 확인 했어요! 아기집은 안보였답니다.
좀더 지켜보셔요 생리 예저일 넘겨서 까지 이틀간격으로 봐두 되고 피검으로 수치 확인 가능 하니 .. 선듯 결정 하지마시길..
이틀 후에 한번더 해보시고 그때도 연하면 병원한번 가서 피검사 받아보시는거 어떠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