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의사선생님이 생각나면 괜찮으니 먹어도된다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때 아이스아메리카노 드시는분계세요?
7주차인데 10년 넘게 먹던 커피를 딱 끊으려니 너무 힘들어서 오늘부터 연하게 딱 한잔씩만 300미리 이하로 먹을려구요 입덧도 멎을꺼같아요 ㅜㅜ 저처럼 커피중독으로 힘드신분 계신가요?
댓글
28
스벅 데일리 달고살던 여잔데 12주까지는 가급적 먹지말라고해서 그라노떼로 대체해서 먹고있어요 처음에 두통너무 심했는데 점점 나아지는거같아요 애기를위해 조금 참아봐요
하루에 아메리카노 한잔씩은 괜찮아요!ㅎ

탈퇴한 유저
하루 아아 샷 4번 추가해서 먹는 카페인 중독 인데 디카페인만 어쩌다 한번 먹고있어요 ㅜㅜ

너무 힘들죠 ㅜㅜ카페인이 나의 비타민이였는데 ㅜㅜ 겨울에도 얼죽아인데 ㅜㅜ!! 힘내요 우리!!
저 6주차에 산부인과 선생님께 여쭤보니 하루에 5샷까지는 괜찮다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바라 한잔 시원하게 때렸습니당

앜ㅋㅋ 다섯샷은 너무 많은거 같지만 한잔은 갠탆을거같네요 ㅜㅜ 매일 안먹도록 하겠지만 너무ㅜ먹고싶은날엔 먹는게 맞는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