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생연어,회,초밥,해산물 다 생거로 먹었는데 첫째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스트레스받는것보다 엄마가 먹고 행복한게 태교에도 좋죵ㅎㅎ 한트럭채아니면 괜찮구 싱싱한걸로 드시면 괜찮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구운연어초밥 먹어도되나요?
근처에 점심먹을 곳이 진짜없어서 초밥집을 들어왔는데.. 생연어는 위험하지만 구운건 괜찮나요?.. 막상 시키고 보니 걱정..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는 어제 연어회초밥 먹엇어욬ㅋㅋ

탈퇴한 유저
생연어도 먹어도 된다네요!

네네 맛있게먹었어요 ㅎㅎ
아기때문이 아니라 엄마가 탈날까봐 날음식들 자제하라고 들었어요~식중독이나 장염걸리면 약도 못먹고 고생하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한여름도 아니고~ 많이는 말고 조금씩 드시는건 무리없다 들었는데 못드셔서ㅠ스트래스 받는것보단 조금먹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더 좋을것같은데요~~~ 맛있는거 많이드세요♡

감사해요 ㅠㅠㅠ
괜찮아요~ 전 회도 먹었어요 탈 날까봐 그렇다던데 임신 전보다는 조심하고 신선한 거 먹음 문제 없지 않나 싶어요 먹고싶은 거 있음 억지로 참는 거 보다 조금씩이라도 먹는 게 나은 거 같아요

네네 한결 마음놓고 먹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