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변비 심해서 용썻더니... 피비침 보이기에 바로 병원가서 초음파로 아기건강 확인하고 마그밀 처방받아 왔어요 ㅠㅠ 약먹어도 .... 힘들지만 피비침 나눈건 안좋우니깐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약간의피
변비가 심해지기도 햇고 대변을 보다가 손톱만큼의 피가 살짝 묻엇는데 괜찮나요???? 이제 6주차 인데.... 하나도 잘 모르겟어어요
댓글
3
그고는 .. 대변보다 나온 피 아닐까요 ?!

그런걸까요?? 유산균도 먹고 하는데 변비는 어쩔수 없눈걸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