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3월 내내 유튜브로 공부했고 오늘 부랴부랴 가입했습니다. 설계사 분이 엄청 빨리 처리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ㅠ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8주차됬는데 오늘 태아보험가입하라고 설계사분께서 전화가왔네요 아직 제대로 알아본게없어서 완전 지식이 0점이거든요 뭐가 맞고 뭐가좋은지모르겠는데ㅜㅜ 검색해보면 다 광고성 글같아보이고 너무어렵네요 다들 태아보험 설계 잘하셨나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3월 내내 유튜브로 공부했고 오늘 부랴부랴 가입했습니다. 설계사 분이 엄청 빨리 처리해주셔서 다행이었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남편 직장동료분 아내가 얼마전에 출산하셔서 그분 친척분 보험 설계사분으로 보험 가입했어요. 집에 직접 오셔서 설명하니 믿을 만 했구요. 가격은 보험 2개해서 10만원 넘었던것같아요.(12만원 미만)현대해상 태아보험은 보험 모르는 사람이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태아보험 드는 이유가 혹시나 모를 병때문인데 이상하게 보장안되고 가입한데요. 태아보험이 인터넷 티비 같은것도 아니고 꼼꼼하게 아는 사람으로 드시는것 추천요. 인터넷에 사은품 빵빵하게 주는 데는 다 이유가 있으니까요.
저랑 너무 똑같은 상황이라 완전 공감돼요 ㅠㅠ 남편이랑 저도 빨리 알아보고 4월 안에 해야되는거 아닌가 하다가도 급하다고 아무거나 막 할수는 없으니 여유롭게 해야하나 왔다갔다 하는중입니다... 좀 알아보고 정 안되면 그냥 4월에 해야겠죠.. 어쨋든 화이팅입니다!!
태아보험은 현대해상이..제일좋다구 보험하시는아는분이말하셔서 저두내일까지알아보고 넣으려구하고잇어요 정말ㅜㅜ너무어려워요
저도 유튜브보고 부랴부랴 공부했는데 100세 만기랑 30세 만기 고민하다가 나중에 아이가 아프면 추가보험가입이 어려울거 감안해서 일단100세로 풀세팅하고 차츰크면 필요없는 담보는 빼고 필요한담보는 추가하면서 맞춰가려구요. 여러 조언들 들으시면서 현면한 선택바래요^^
그것도하나의 방법이긴하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