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도 있더라구요 저도 며칠전에 그래서 막 찾아봤는데.. 맘카페에서 어떤분이 입덧의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라고 하더라구요🤣 더 심해져 다시 돌아온다며ㅋㅋㅋㅜㅜ 넘 걱정마셔요 아기 건강하게 잘 있을거예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잇다없다 하기도 하나요??
계속 미치겟다가 오늘 너무 잠잠한데 불안네요...ㅜ 속은 편안한디
댓글
9
저두 2-3일 괜찮다가 토할정도로 심해서 약먹을때도 있구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9주 1일차인데 최근 3일 정도 입덧이 싹 사리지고 밥도 잘 먹어서 괜히 불안했는데 오늘 병원에서 초음파 봤더니 아주 건강하다고 하셨어요 ㅎㅎ 입덧이 잠시 쉬다가 다시 심해질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저도 갑자기 입덧 사라져서 뷸안해서 춈파 아가 심장잘뛰나 보러갓자나여 ㅠㅠ 근데 걱정안하셔도 될듯.. 이틀뒤에 다시 왓어요


탈퇴한 유저
ㅋㅋㅋ 앗... 아가는 잘 있겠죠? 저도 조금 불안하지만 믿고 검진일 기더리려구요 ㅜ
저도 몇일전에 물만먹어도 토했는데..지금은 그나마 괜찮아서..ㅋㅋ계속먹고있어요... ㅋ언제시작될지모르지만ㅋㅋㅋ근데 음식냄새 맡으면 또다시 울렁....🥵🥵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