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째인데 당이 높아서 걱정입니다..

저번주 기초 산전검사를 받았는데 190으로 당이 높다고 나왔어요.. 당을 억제해주는 보조제를 먹어야하나.. 당뇨 인슐린 확정을 받아야하나.. 너무 걱정입니다.. 혹시나 저처럼 당이 높게 나오신분 계실까요..? 지금이라도 식단관리하면 나아질까요..?

댓글

10

  1. 저는 임전당뇨 인데요, 지금 인슐리 맞고 식단하며 당관리 하고 있어요! 내과 꼭 가세요~ 안가는게 나중에 더 힘드실 수도 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진짜요..?나중이 더 힘들까요..? 아직 당뇨쪽으로 보험은 안들어서..보험가입하고 내과를 가야할거같아서요ㅜㅜ..

    2. subcomment icon

      아..저도 당뇨쪽 보험은 없긴한데 그냥 실비보험으로 병원비청구는 되더라구요!! 근데 태아보험은 엄마가 당뇨면 안들어준다고는 해서.ㅜ저는 걍 출산후 어린이보험 들수밖에 없드라구요ㅜ 근데 당뇨면 고위험군이긴하니까 최대한 빨리 관리하시는게 아이랑 엄마한테 더 좋을꺼 같아요ㅜㅜ 혹시 걱정되시면 당뇨측정하는기계 사셔서 공복, 식후1시간 식후2시간 채혈해보시고 수치 확인해보세요!! 임신중 당뇨면 소모품 구입하는건 나라에서 90퍼센트 지원해드려용ㅜㅜ

    3. subcomment icon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ㅜㅜ!

  2. 혹시 임당조절되는 차가 있으니까 그거 드시면서 조절해보세요 저는 당뇨환자랑 계속 식단관리 하는데 진짜 힘들긴해요

    1. subcomment icon

      일반형 당뇨일까바..겁나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호르몬때문에 갑자기 당수치가 올라간다고 하니 현미밥 드시면서 생야채랑 같이 드셔보세요 금방 좋아지실꺼예요~

  3. 내과 진료보시면 약주시거나 식단관리 어떻게하라구 알려주실꺼예용

    1. subcomment icon

      일반형 당뇨일까바..무서워서 병원을 못가겠어요ㅜㅜ..

    2. subcomment icon

      임신하고 호르몬 영향으로 수치올라간다고했어요. 그리고 당뇨 라고 무서워서 병원 안가면 큰일나요 당뇨자체가 고위험 산모이기때문에 정말 방치하면 나중엔 태반조기박리.사산.조산 됩니다 . 아기를 지켜야하는데 무섭다고 병원 피하면 안되죠 ~ 병원 진료보고 식단 조절 하셔야되요 190이면 정말 높아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