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이 너무 많아요ㅜ

분비물이 너무 많아서 하루종일 라이너 쓰고 있어요 도대체 몇번을 가는건지ㅜㅜ 종일 습해서 가렵네요 너무ㅜ 약간 소변처럼 굉장히 묽어서 요실금걸린줄 알았어요 임신 후기 되면 분비물 더 많아진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심해지나요?

댓글

3

  1. 저는 질정넣어서그런지 분비물때문에 늘 라이너차구있어요~~~ 냄새나 간지러움 심해지면 질염일수있으니 진료보세요!!

  2. 가려우면 병원 가야해요!! 저도 분비물 많아서 라이너 차고 있었는데 가려워졌어요ㅠㅠ 처음엔 안그랬는데.. 병원가니깐 염증검사 하자고 하시고 일단 넣는 약 바르는 약 처방받아서 왔어요! 염증이 생겼다고 하시더라구요! 한 3일 열심히 약 꾸준히 쓰니깐 분비물이랑 가려운거 사라졌어요!! 언능 달려가세요ㅠㅠㅠ

  3. 저는 오히려 임신 전이 분비물이 더 많았어요,, 하루종일 라이너 쓰면 갑갑하실 수 있으니 티슈 여성청결제도 중간 중간 사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올리브영에 팔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