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미 그래서 갔는데 의사가 임신이라 해줄수있는게 없다고 아무것도 안 해줬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몸살이 심해지내요ㅠㅠ
7주정도 되었어요 처음에는 목이아프더만 지금은 콧물에 기침에ㅠㅠ 입덧때문에 잘못먹어서 면역이 너무 떨어진거같아요 일반병원에 가서 임산부라하고 진료받아도되는지 아니면 산부인과 가야되나요?ㅠㅠ
댓글
7
저도 지금 콧물에 목통증이 있어서 따뜻한물 마시며 버티고 있어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우리 다들 힘내요!!!!!ㅠㅠㅠ
안녕하세요. 전 6주맘이에요~ 산부인과로 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ㅠㅠ 저도 콧물때문에 힘드네요ㅠㅠ

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저는 오늘 딱 8주되니까 목이 아프고 미열이 올라와요 그냥 지내야 하는지 병원을 가야하는건지 컨디션이 너무 안좋은채로 있네요 ㅜㅜ

그렇죠ㅠㅠㅠㅠ 그냥 지내기엔 애기한테 혹시나 영향이 갈까바 너무 걱정되서 큰일이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