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생기준 6주4일에 갔는데 0.45였어요 심소들었구요. 주수대비 아이가 작은건지 6주1일로 예정일 변경해주셨어요^^ 늦게착상됐가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차인데 아기가 너무 작아서ㅠ

6주 5일차인데 아기가 0.36cm라 너무 작다고 하시네요ㅠ 난황도 있고 심장뛰는게 아주 미미하게 보이긴하는데 아기가 너무 작다고 하시네요ㅠ 그래서 심장소리도 안잡힌다고ㅠ하시고... 지금보다 두배는 더 커야된다시면서...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일주일만에 많이 컷으면 좋겠는데... 너무 불안하네요ㅠ 저같은 일 격으신 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18

그런가봐요~저도 막생기준보다 늦었다고 하시긴했는데....일주일 잘 버텨보려구요!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랑 똑같네요ㅜ 다음주에 다시오라그래서 기다리는데 그동안 쑥쑥 자랐으면 좋겠어요~ 우리 같이 잘 기다려봐요^^ 쑥쑥 클거에요!!

네네네!!!우리 스트레스 받지말고 잘 기다려봐요~ 화이팅!!
6주 5일차 0.46 이었어요-! 저도 심소 못듣고 깜빡임만 봤다가 일주일뒤에 갔는데 1.17 주수에 맞게 잘크고 심소도 우렁차게 잘 듣고 왔습니다-!! 아가 잘 클거에용 걱정마세요 ^^

네네!!골고루 음식섭취하면서 마음 편안히 일주일보내면 쑥쑥 크겠죠?감사합니다!!!
6주 3일에 갔을때 난황만 보였는데 7주 3일에 가니까 아기가 1.25cm였어요 ㅎㅎ

우와~저도 그러길 바래봅니다🙏🏻쑥쑥크는아기 정말 고맙네요♡
저는 어제 7주1일에 0.6이더라구요 저도 좀 걱정되는 맘이 있는데 의사선생님이 상태 괜찮다고 하셨으니 믿으려고요

그래요~우리 좀 더 기다려 봐요!!힘이 좀 생겼어요!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