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단축근무 신청

단축근무 신청해야하는데 아직 1년 안된 직장이기도 하고 ㅠㅠ 결혼식 전이기도 하고 보수적인 직장이라 말을 못했네요 지금 8주 4일차인데… 면역력이 떨어져서 결막염도 걸리고 해서 말해야할것 같은데 너무 무서워요

댓글

13

  1. 내몸이우선이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통깨어머니 ㅜㅜ ㅎㅎ

  2. 저도..6주차 유산기 있고..하혈해서 병가 일주일 하다가 ,이제8주4일차 인데 ..도저히 안되서ㅋ바로 신청하자마자 썼답니다.! 더 일찍 알았다면ㅠ 임신확인증 받자마자 했을 텐데ㅠ 이게 가능한지도 몰랐다가 이번에 알아서 썼네요. 어떻게 되셨나요?ㅋ단축근무 ?

    1. subcomment icon

      네 저는 삼일 후 부터 적용돼서 9주차부터 단축근무 들어가요~~아쉽게도 12주 0일차꺄지만 가능하다고해서 띡 3주 단축하게되었어요~~

    2. subcomment icon

      다행이예요~저는 오늘 곰젤리 보러 갔다왔네요ㅋㅋ 얼마나 귀여운지 ..그런데 심장소리가 너무 빠른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190정도로 너무 빨리 뛰는데 의사 선생님께서는 괜찮다고 하시긴 하지만.. 살짝 걱정이되네요...

  3. 단축근무는 선택이 아닌 법의로 정해진 의무입미다 당당하게 말하세요

    1. subcomment icon

      네 방금 말했어요 모두들 감사해요~~!!

  4. 산모와 아기를 위해서 단축근무를 말씀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용기가 안나네요 사무실도 작아서 다들릴것 같고요

  5. ㅠㅠ그 마음이해가지만 단축근무가 가능한 회사라면 매화맘님과 아기를 생각해서 눈 딱 감고 말해보세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혹시나하고 임신등록증도 가져오긴했어요 ;;ㅠㅠ 용기내야죠~~!!!

    2. subcomment icon

      저도 보수적인 직장에다가 1년 안되었는데 단축근무 눈치보다가 바로신청햇어요! 살거 같슴당 저희 부모님께서 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이 먼저라구 하셔서 저도 거기에 집중하고 있어용! 어서 단축근무 신청하셔욤!

    3.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신청했어요 아쉽게 12주 0일차까지만 된다고하더라고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