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토요일날 보러가요 ㅜㅜ 너무무서워요 잘 있겠죠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제심장이 더 뛰네여ㅠㅠ
작년에 난황도 못보고 빈집만 보고 보내줬는데😭 이번 아이는 저번주에 난황까진 봤어요👼🏻❤️ 오늘 심장소리 들으러 가야하는데 기대되고 걱정되고 불안하고 죽겠어요 ㅜㅜ 아이가 잘 커있어야할텐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여 😭😭😭
댓글
6

잘 있을거예요 !! 아이 생각보다 완전 강하고 튼튼해요! 아가를 믿어봐요 우리 ❤️🤍
아기 심장소리 들으실거에요^^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아이 심소 덕분에 잘 듣고 왔어요 :) 댓글달아주시고 좋은말씀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는 다음주에 들으러 가는데 애가 바짝바짝 타요😭이번에는 분명 콩닥콩닥 건강한 소리 들으실수 있을꺼에요!!💕💕잘 다녀오시구 소식 전해주세요!

오늘 콩닥콩닥 우렁찬 심소 잘 듣규 왔어요 ㅠㅠ 응원 덕분 인 것 같아요 감사해요🙏🏻❤️🙏🏻 무지 심장도 쿵쾅쿵쾅 잘 뛸꺼예요 ! 꼭이요 ! 잘 듣고 오셔서 소식 전해주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