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인정 저는 레몬으로 덕 봤어용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완화템 찾았어요

다들 아시죠? 복숭아맛 얼음아이스크림 잼민이 시절에 뚜껑에 조금씩 덜어먹던 그 아스크림! 얼음먹으면 좀 괜찮아지잖아요. 얼음보다 맛있고 배가 차는 기분이에요. 몇 분이라도 도움되길 바라며 올려봄미다
댓글
9
오 당장 사러갑니다 참크래커 질렸어요 ㅠ ㅌㅋㅋㅋ

효과있으심 좋게서욤
와 ㅜㅜ저것도 좋겟어요 어제 어떤분 글읽고 자두바 10개시켰는데 먹어보고 저것도사야겠어요!!

ㅎㅎㅎㅎ녜!뭐든 찾아바요 힘💪
저듀 고드름 아이스크림 사서 먹구있어요!!!

맞다 고드름! 가끔질리면 저거 같이먹어도 좋을거가타요
와....지금 입덧 일주일정도 되는거같아요 남편한테 부탁해바야겟군요.....

녜 제발 도움되기를 바래봅미다,,전 저거로순간 올라올 때 입막음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