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아이스크림..

7주차 입덧 심해서.. 점심에 가까스로 햄버거 하나 우겨넣고 저녁엔 도오오저히 입맛이 안돌아서 아이스크림 먹었네요.. 아기한테 안 좋은 거 아는데.. 그전에 제가 죽겠어서 ㅠㅠ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기만을 바랍니다ㅠ

댓글

9

  1. 저도 아이스크림 못해도 하루에 4개먹고 햇어요ㅠㅠ 죽도안들어가고 밥도 안들어가고 먹으면 다토하구 애기한테 저도 미안해서 걱정되었는데 너어어어무 힘들어서 안되겟더라구요....지금은 쪼금씩 나아지고 잇어요 7주차에요 저도 ㅎㅎ

  2. 7주차6일이에요. 이시기에 아가는 위에 삼삼맘님 말씀처럼 난황이 있으니 큰 걱정은 말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음식을 먹기 힘들면 물이나 음료라도 많이 마시라고 하셨으니까 액체류라도 잘 챙겨드세요~! (엄마의 머리나 위로 가던 혈액이 아가한테 가서 입덧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액체류 잘 챙겨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아가 믿고 잘 지내봐요 우리!🥲🩷

  3. 저두 토덧때매 너무 힘들어서 고민하다가 입덧약 처방받고 이제 약 복용한지 3일짼데 진짜 그나마 살것 같아요ㅠㅠ!! 입덧약 처방 받으시구 좀만 더 힘내요💜

  4. 아가는 난황에서 영양분받아먹구 엄마몸에 영양분이 있어서 못먹어두 잘큰데요! 힘드시면 병원가셔서 입덧약 처방해서 드세용!

    1. subcomment icon

      이 시기의 아가는 그렇군요..!!! 몰랐습니다..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5. 저도7주차예요ㅠㅠ 토덧땜에 죽겠네요 단거 신거만 찾고있고 아예 음식은 먹으면 다토하네요ㅠㅠ 저도 아이한테 안좋은건아는디 제가 죽겠네욬ㅋㅋㅋㅋ ㅠㅠㅠㅠ 우리힘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 너무 힘드시죠.ㅠㅠ 저희 몇주만 더 버텨봐요.. 엄마 파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