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이스크림 못해도 하루에 4개먹고 햇어요ㅠㅠ 죽도안들어가고 밥도 안들어가고 먹으면 다토하구 애기한테 저도 미안해서 걱정되었는데 너어어어무 힘들어서 안되겟더라구요....지금은 쪼금씩 나아지고 잇어요 7주차에요 저도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 아이스크림..
7주차 입덧 심해서.. 점심에 가까스로 햄버거 하나 우겨넣고 저녁엔 도오오저히 입맛이 안돌아서 아이스크림 먹었네요.. 아기한테 안 좋은 거 아는데.. 그전에 제가 죽겠어서 ㅠㅠ 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기만을 바랍니다ㅠ
댓글
9
7주차6일이에요. 이시기에 아가는 위에 삼삼맘님 말씀처럼 난황이 있으니 큰 걱정은 말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음식을 먹기 힘들면 물이나 음료라도 많이 마시라고 하셨으니까 액체류라도 잘 챙겨드세요~! (엄마의 머리나 위로 가던 혈액이 아가한테 가서 입덧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액체류 잘 챙겨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아가 믿고 잘 지내봐요 우리!🥲🩷
저두 토덧때매 너무 힘들어서 고민하다가 입덧약 처방받고 이제 약 복용한지 3일짼데 진짜 그나마 살것 같아요ㅠㅠ!! 입덧약 처방 받으시구 좀만 더 힘내요💜
아가는 난황에서 영양분받아먹구 엄마몸에 영양분이 있어서 못먹어두 잘큰데요! 힘드시면 병원가셔서 입덧약 처방해서 드세용!

이 시기의 아가는 그렇군요..!!! 몰랐습니다..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7주차예요ㅠㅠ 토덧땜에 죽겠네요 단거 신거만 찾고있고 아예 음식은 먹으면 다토하네요ㅠㅠ 저도 아이한테 안좋은건아는디 제가 죽겠네욬ㅋㅋㅋㅋ ㅠㅠㅠㅠ 우리힘내요ㅠㅠ!

너무 너무 힘드시죠.ㅠㅠ 저희 몇주만 더 버텨봐요.. 엄마 파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