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한테 미안해요ㅠ

7주차돼서 아기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조심해야 한다구 아직 안심하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요ㅠ 오늘도 너무 화가 나서 동료들 앞에서 펑펑울었어요ㅠ 요즘에 자꾸 안좋은 일만 생기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의 평안을 얻기가 너무 힘드네요ㅠ 다른 워킹맘분들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12

  1. 회사에서 사람들하고 부딪히는게 제일 힘들죠ㅠㅠ 답없는 회사생활..ㅠ.ㅠ 어느곳이나 똑같네요..ㅠ 워킹맘들 힘내자고요!!

  2. 저도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심해서 힘들어요.. 부장의 강압적이고 능력없다는 가스라이팅, 팀원들은 불만만 아야기하고, 자꾸 사고만 생기고 수습하기 바쁘고... 주변에서 배려는 솔직히 없어요 진짜 소중한 아기인데 지키기 위해서 그만 둬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휴... 누가 하나 안도와주네요

  3. 이궁 힘내세요...저도아직 임밍아웃안해서 몇명만아는상태라 그런지 좀 힘들긴하네요 그래도우리 파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너무 초기라 어렵죠ㅠ 저도 소수만 아는데 아시는 분이 그러니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감사합니다!!ㅎㅎ 화이팅해요!!

  4. 직장서 받는 스트레스는 진짜 극에달하는데ㅠ 우실정도면 진짜 많이받으시나봐요ㅠ 진짜 태교를 위해서는 받으면 안된다지만. 현실은 그렇지못하니ㅠ 조금만 더힘내세요~~~ 엄마가 힘들면 애기도느낀다고하니깐👍🏻👍🏻👍🏻👍🏻

    1. subcomment icon

      갑자기 근무하는 실에서 문제가 생겨서 해결해달라구 한달 동안 참고 좋게 얘기했는데 오늘 정말 저를 ..화가 머리끝까지 나게 하셔서 그동안 쌓인게 폭발해서 울었어요.그 환경이 아기한테 어떻게 영향이 갈지모르니 예민하게 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부끄럽지만 너무 화나서 울었어요ㅜㅎㅎ위로 정말 감사해요! 저도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5. 직장 다니면서 스트레스 안받기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심장소리 듣기 전이라 더 긴장되는데 상사는 제가 임신해서 본인이 힘들다고만 하고 있으니 참ㅠㅠ 빨리 휴직 쓰고싶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휴 정말 제가 다 화나네요ㅠㅠ 아이있는 동료가 우리 생각보다 아기는 강하다구 너무 걱정말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매주 병원 갈때마다 설렘보다는 걱정이 앞섰는데, 지금까지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그럴거구요! 무지도 그럴거에요.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2. subcomment icon

      네에ㅜㅜ 강하게 잘 지내줄꺼라고 믿어야죠! 감사해요😭 우주도 항상 엄마한테 고마워하면서 잘 지낼꺼에요! 힘내요 우리!!!💛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ㅠ 화이팅!!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