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없고 먹고싶은것도 없어요 ~~ ㅎㅎㅎ 근데 살은 계속 찌는기분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막 7주차
오늘부터 7주 시작인데 입덧도 없어서 축복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먹고싶은 것도 먹기 싫은 것도 없는데 이럴 수도 있는 건가요???
댓글
4
입덧이 없는게 부러워요ㅠㅠㅠㅠ입덧한지 지금 6일째인데 조금씩 괜찮아져도 힘들긴하네요...사람마다 다르데요 입덧을 애기낳을때까지 하는사람도 잇다고하고 없는사람도 잇고 ㅎㅎ
저도 7주1일인데 ㅎㅎ 아직 입덧없어서 행복하네요!! 언제 올지 모르니 이시간을 즐겨용 ㅎㅎ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ㅠㅠ 임신증상은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럴수도있지않을까요?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