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는 정말 하루가 다르게 크나봐요 ㅎㅎ 저는 6주차때 가까운친구들이랑 가족들한테 이미 얘기했어요 ㅋㅋㅋㅋ 남편은 두줄보자마자 말하고싶어 죽겠다구.......ㅋㅋ저는 낼 보러가는데 저두 젤리곰 보길 기다리구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일 초음파 보고와써용🥹🩷

젤리곰보다 사실 클리오네(?)를 닮은 것 같아요ㅋㅋㅋㅋ심장소리도 애기도 다 건강! 주수에 딱 맞게 잘 크고 있다고 하셔서 초기검사 하구 산후조리원 예약하구 와써용ㅎㅎ 엄청 싸돌아 다니고 입덧조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다행ㅠㅠㅠㅠ 2주 뒤에 올라고 하시는데 또 얼마나 컸을까 기대반, 걱정반ㅎㅎ 임밍아웃 안했는데 언능 하고 싶어지네유🫣🫣🫣✨
댓글
3
우오 축하드려요 ㅎㅎ저도아직 가족분들한테만 말햇는데 친구들한테 말해주고 싶어도 꾸욱 참고잇네요 ㅎㅎ

저는 친구 한두명만 알구 아직 말 못했는데 입이 너무 근질거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