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저랑 같은 마음이시다니 ㅠㅠ 중기되도 미용실가도되나 걱정이라 폭폭하네여 ㅋㅋㅋ 근데 출산때 완전 헤그리드 예약이라 .. 무조건 해야할것 같긴한데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하고싶어 죽겠어요 ㅠㅠ
곱슬도 심하고 염색모여서 뿌리가 엄청 나왔어요ㅠㅠ 초기 지나고 중기까지 어떻게 참죠 ㅠㅠ 중기엔 머리할수있는 용기가 생길까여?ㅠㅠ 아가를 위해서 그냥 이대로 이번년도는 지나가야겠져?🥹 생머리 엄머니들 넘 부러운 오늘입니다 ㅠㅠ
댓글
10
저도 이미 너무 엉망진창이라 수습 불가여서 중기때 한번 염색 하려고해요ㅠㅠㅠㅠ
저 곱슬이 심해서 12주되면 미용실부터 갈거예요ㅜㅜㅋㅋ

염색 어떤걸로 해야 아기한테 괜찮아요? 아베다 천연염색도 냄새가 넘 지독하던데요ㅠ

현직미용사에요~~로레알 알루리아 쓰는곳이나 로레알 이노아 (무암모니아) 쓰는곳 있으면 가보셔요😄

와 무암모니아는 써도 괜찮은건가요? 단골묭실에 구해봐달라고 해야겠어요~
저는5주차때임신을알았는데 병원가기 직전에 염색을했어요ㅠㅠㅠㅠㅠ흑

어머 저도여…ㅎ
전 얼른 12주차 되어서 뿌리염색할 그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흰머리가 많아서요ㅠ 염색약 두피에 최대한 안 닿게 해달라고해야겠지만요. 반백발로 출산하고싶지않아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