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입맛이 없어서ㅠ 맨밥에 김만 계속 먹고있어요🥺 입맛돌면 시원한 묵사발이랑 물냉면 생각나서 챙겨먹고 있어용! 식초 많이 넣어서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메슥 거리는데 저녁 뭐먹어야 할까요?
입덧이 심한편은 아닌데 메슥거리고 불편한 느낌이 들어요 ㅜㅜ 점심때는 아침때 참크래커 먹고나면 메슥거림이 별로 안심해서 그냥저냥 한끼 때울수 있는데 저녁에는 메슥거리는 느낌도 심하고, 안먹으면 더 메슥거릴까봐 챙겨먹긴한데 괜히 또 많이 먹었는지 메슥거림 + 부대낌 이있네요 😭 (ex. 비빔밥) 도대체 저녁을 뭘 먹어야 그나마 쫌 나을까요 ㅠㅠ
댓글
18

탈퇴한 유저
입덧약 드시면 괜찮습니다. 임신하고 챙겨먹는 영양제가 너무 많아서 약쟁이 된것 같아요 ㅋㅋㅋ
저두 그냥 일단은 아무거나 입에 집어넣어요😭 그나마 속이 편해지는거같아가지구

탈퇴한 유저
저도 열무국수 잔치국수 순두부찌개 쫄면 이런거만 땡기더라고요 약간 개운한 국물? 그래도 잘 먹어야하니깐 땡기는거 생기면 바로드세용 (ง˙∇˙)ว
저는 냉면이 최고였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