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난임병원졸업~! 8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근데 심장박동수가 넘빠르대요.

난임병원졸업~! 8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근데 심장박동수가 넘빠르대요.

난임병원 드디어 졸업했어요. 배주사와 질정도 이제 해방이네요~ 질정 하루3번이었는데 자기전1번으로 바꼈지만 너무 행복하네요.ㅎㅎ 난임병원에서 일반산과로 전원하는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뒤돌아있어서 완벽한 젤리곰은 아니지만 팔다리가 나와있는게 보이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ㅎㅎ 크기는 2주만에 2배가 컸어요. 벌써 2센치가 넘었네요~~ 아기가 주수대로 잘 크고있대요.☺️ 그런데.. 심장박동수가 198로 너무 빨라서 검사하자고 하셔서 바로 병원 전원해서 검사받았어요. 피검사하고 결과기다리는중인데..ㅠ 담주까지 넘 시간이 안갈것같아요. 혹시 저처럼 심작박동수가 너무 빨랐던 분 계시면 공유 좀 해주세요ㅠㅠ

댓글

13

  1. 난임병원어디셔요?8주면 졸업할수있나용?ㅜㅜ

  2. 저 9주차에 갓는데 심장박동수가 빠르다고 하셨어요 근데 저는 따로 검사는 안했구요 일시적인거일수도 있다고 걱정 안해도 된다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런 말 들으면 솔까 걱정되긴해유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담주까지 지켜봐야겠네요.. 너무 느려도 빨라도 문제가 된다니 당황스러웠어요ㅠ

  3. 8주 5일 오늘 와이프랑 병원갔는데 190나왔어요

    1. subcomment icon

      진료보면서 별다른건 없었나요? 저는 혹시 갑상선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니 피검사하자구해서 했어요. 엄마가 갑상선문제가 있으면 그럴수도 있대서요.. 이상없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나오니 당황스럽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저희와이프도 갑상선 검사다시해보자고 저번 진료때말했는데 오늘갔더니 4주뒤에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저희한테는 괜찮다고 했어요 건강하게 잘지란다고

    3. subcomment icon

      저 오늘 내분비내과 피검결과 들으러 다녀왔는데 갑상선 문제는 전혀 없다네요.. 담주까지 좀 지켜보고 산과 검사결과들어봐야겠어요

    4. subcomment icon

      낮은 bpm보다 높응 bpm이 훨씬더 건강하다고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9주차에 160~195 정도가 많이 보인다고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오히려 이런 잔걱정이 아기한테 더안좋을수있어요 저희 할머니도 항상하시는말씀이 그옛날에도 매순간 태교할때 긍정적인 생각하셨다고합니다

    5.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아기가 주수대로 잘 크고있다고하니 좋은생각만 해야겠네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4. 으하하하하 너무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담주면 완벽한 젤리곰 볼텐데 넘 귀여워요 ㅎㅎㅎ 뒤돌아있지말고 앞모습 보여주면 좋겠어요☺️

  5.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쑥쑥 잘 크고 있네요 ☺️ 에고 너무 느려도 빨라도 걱정이죠 ㅠㅠ 아가 괜찮을거에요 !! 저두 매번 기다리는게 참 힘드네요 🥲

    1. subcomment icon

      ㅎㅎ 드디어 일반 산과로 넘어왔어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난임병원졸업~! 8주차 젤리곰 보고왔어요! 근데 심장박동수가 넘빠르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