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욬ㅋㅋㅋ 낮엔 하루종일 골골거리다가 남편오면 밥도먹고 컨디션 좋아져욬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매주 다른 입덧증상
말그대롭니다.. 매주 다른 입덧을 경험 중이에요... 토덧, 먹덧, 양치덧,,,,🤦🏻♀️ 대표적으로 토덧 +@ 였어요ㅠㅠ 그래도 토해도 먹고 싶은거 다 먹고,,,했는데,, 근데 8주가 딱 들어서니 속만 엄청 울렁거리고,, 뭘 먹고 싶은것도 없고,, 애기 생각해서 억지로 먹을려고 하면 무슨 멸치배에서 밥 먹는거 마냥,,,울렁거리고ㅠㅠ 먹으면 누워야 좀 낫고,,, 차라리 토하는게 더 나은거 같은 생각만 들어요ㅠ 입덧약을 6주부터 3알로 늘렸는데...맥시멈4알까지 먹어야할까요ㅠㅠ 그리고 또 웃긴게 남편만 오면!! 속이 괜찮아져요!! 남편은 입덧이 괜찮아진것 같다고 느껴요ㅠ 근데 저 같아도 그럴꺼 같어요,, 이러다보니 남편에게 의지하는게 너~~무 심해요ㅠㅠ 빨리 일 마치고 왔음 좋겠고,, 심하면 조퇴하고 오기도해요.. 다들 괜찮으신가요..?ㅠㅠㅠㅠ 저만 이래요..? 다른 임신증상은 다 겪을만하는데 입덧은 진짜 삶을 너무 크게 지배를 하고 있어 눈물만 나네요...
댓글
4

저두 그래요!!!!정말,,,,,낮에는 아무것도 하기도 싫고 움직이기도 싫어요!!!ㅠㅠㅠ 빨리 남편오기를...🙏🏻
남편오면 나아지는거 인정이여 ㅋㅋㅋㅋㅋ 야근하는날은 그렇게 혼자 골골거리고.. 짜증나고ㅠㅠㅋㅋㅋㅋㅋ 오늘은 일이 밀려도 칼퇴하고 오라고 했습니다🤣🤣

정말요!! 낮에는 엄청 울렁거리고,,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는데 남편만 오면 멀쩡하게 밥먹고 웃음나고.. 남편 유전자가 들어있어서 반응을 하는건지,,🤦🏻♀️🤦🏻♀️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