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난주 7주5일차에 설사 8번 토 2번하고 응급실다녀왔어요ㅠㅠ 너무 놀라서 9시되자마자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다행이 아기는 잘 크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난주부터 내내 아침에 설사하고 밥은 아침점심저녁 흰죽 한숟가락씩 먹고 있는데, 아가가 괜찮을지 걱정되면서도 지난주에도 잘 지내줬으니 믿고 이번주 병원 예약날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설사,,
지금 5주 5일째인데 4주때부터 계속 하루 두번정도 설사하고 그러는데 네이버에서 어떤 글을봤는데 초기에 설사가 지속되면 자궁수축으로 유산이 될 가능성도있다는데 맞나요..?ㅠㅠ 불안해서 응가도 맘편이 못하겟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럽
댓글
8

응급실까지,, 힘드셨겠어요ㅠㅠ 아기는 잘지낼거에요ㅎㅎ 우리 맘편히먹어용!
저랑 주수와 증상이 비슷하시네요ㅠㅠ 저는 요즘 아침마다 설사해요ㅠㅠ 근데 안간힘을 쓰는 설사랄까....ㅎ 찾아보니 꽤 많은분들이 겪으시는거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괜찮아지겠지하고 있어요ㅠㅠ

다들 괜찮다고 하니 맘편히잇어요 우리 ㅎㅎ
저도 밥먹으면 설사하고 뭐먹으면 설사하거 그랬는데 시간지나니까 자연스럽게 없어 지더라구요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영!ㅎㅎ

그러게요 몸이 자기맘대로네여ㅎㅎ 이제는 괜찮아졌어요!
저도 하루에 한두번은 꼭하고 설사때문에 매일 새벽 5시에 기상했어요ㅠㅠ 오늘 6주차 됬는데 오늘은 안하더라구요!!!!!! 저번 촘파때 선생님이 촘파상에도 배가 부글부글 거리는게 보인다며,,;;ㅎㅎ 생리전증후군에 설사가 잇엇으면 그럴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아기한테 직접적으로 영향가지 않는다구요ㅎㅎㅎ 걱정마세요!!!!!

그런거라면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