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크고있는데 6주차쯤부터 잊을만하면 한번씩 갈색혈 혹은 갈색이 섞인 냉… 한번 그러기 시작하면 며칠 그러다가 멈추는것같아요 왜 그럴까요? ㅠㅠ 맘 편히 가지려고 하면서도 동시에 한켠에 항상 신경쓰여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5일차 젤리곰 보고 와써욤 🧸

피비침으로 맘 고생 하믄서 유산방지주사 2번 맞고 큰 이벤트 없이 잘 넘어가주길 바라면서 진료 날짜만 기다렸어용 ㅠㅠ 그런데 어젯밤 갑자기 또 분비물과함께 나온 출혈에 불안 초조 걱정 ..(볼일볼때 힘주면 한번씩 꼭 나오는듯..;;) 검색병 도져서 또 폭풍 검색 하기 시작 ㅋㅋ.. (제발 그만 찾아봐...) 결국새벽까지 잠 못자고 떨리는 맘으로 일찍부터 병원다녀왔네요 ㅎㅎ 걱정과 다르게 너무너무 잘 크고 있는 우리 아가 👼🏻 피고임도 없고 건강히 잘 크고 있으니 슨생님도 스트레스 받지 말고 맘편히 먹고 2주 뒤에 보자고 하셨어요 🙂 또 언제 기다리지... 🫠 아니근데 왜자꾸 한번씩 나와서 신경쓰이게 하는걸까요.. 🥺 2주뒤에 또 건강하게 보쟈 아가야 🙏🏻
댓글
7

맞아요 ㅠㅠ 잘 커주고 있으니 너무 다행이지만.. 한번씩 이럴때마다 괜히 불안하고 신경쓰일수 밖에 없네용 ㅠㅠ
저랑 태명이 같네요 ㅋㅋㅋ 열달 무럭무럭 자랄거에요 ❤️

앗 안녕하세요 ㅎㅎ 아픈기억이 있어서 태명처럼 정말 열달동안 뱃속에서 무럭무럭 잘 자라주길 바라는 마음이에용 🥲 이번엔 꼭 지켜주고 싶어요 😭

네넬 ㅋㅋ 저보다 1주정도 빠르신거 같아요 ㅋㅋ 쑥쑥 커서 꼭 건강하게 태어날거에요❤️👏
축하드려요^^ 2주후에도 예쁜 아가 보고 오길 바래용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