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포항인데 산전검사하고 초음파 하니 14만원 나왔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비용 문의해요
안녕하세요 9주 향해가고있는 예비엄마에요 ㅎㅎ 병원에서 임신확인받은날 기초검사로 초음파, 소변검사, 피검사 등을 진행해서 13만원이 나왔어요. 애기엄마인 친구들이 제가 비용이 많이 나왔다고해요. (참고로 친구들은 지방이고 저는 서울이에요.) 그런데 제가 갑상선 수치때문에 또 피검사를 받아야하는데 혹시 피검사 받아보신분들 대략 검사비가 얼마정도 나오셨나 알 수 있을까요?? 병원이 섬세하지않고 친절하지 않은 것 같아서 비용도 비싼 것 같으면 멀어도 다른 병원으로 옮겨보려고해요. 혹시 기억나시는 분 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13
와 서울 20넘게냈었는데 너무많이냈네요
대구 11만원이요
비용은 병원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ㅠㅠㅠㅠ 저도 보건소에서 초기검사 일부 받고 갔는데도 초음파비용빼고 8만원 정도 나왔어요......🤬🤬 저도 다음주에 갑상선 재검 해야하는데 기초검사할 때 영수증보면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피검사 비용만 2만원 정도 였던 거 같아요!
갑상선수치라든지 디테일하게 보는 검사라면 맞는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