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뇌인 것 같아요! 7주차때 아기 보고 왔는데 뇌랑 궁디 보여주시더라구요. 이맘때는 뇌가 잘 있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거 아기 눈인가용 ??

6주6일차 아기 보고 왔어요 ! 올챙이 같이 생겼는데 저 까만게 눈인가용? 심장은 몸통 중간에 짚고 들려주시더라구유
댓글
7

아 증말요 ??? ㅋㅋㅋㅋㅋ 바보같이 혼자 눈이 왜이리 큰거지 ? 하고 ㅋㅋㅋㅋ ㅠㅠ
뉸은 아니고 머리같아요!!

ㅋㅋㅋㅋㅋ머리군요 ㅋㅋㅋ 혼자 눈이 왜이렇게 크지 ~ 이렇게 ㅋㅋㅋㅋㅋ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그렇게 생각했네욬ㅋㅋ
아마 뇌가 생길공간일것같은데요? 저도 저렇게 초기에 보이다가 점점 머리가 커지더라구요 ㅎㅎ

아~~~ ㅋㅋㅎㅎㅎ 바보같았네요 ㅎㅎㅎ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