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부터 머리, 몸인거같아용! 애기주변으로 실처럼 둥글게 감싸고있는 선은 양막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사진 어디가 머리인지 아실까요?ㅎ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 아기는 다행히 건강한데 저는전혀 어디가어디인지 감이안잡혀요ㅎㅎ 검색해도 잘안나와서ㅜㅜ 오늘7주진입했고 초음파로7주1일인데 아직 팔다리는없는거겠죠?
댓글
10
저도 뇌가 생기는 머리부분이라고 오늘 초음파보면서 설명들었어요~~
아가안에 동그라미는 머리쪽 같아요~ 동그라미 바로 밑에 흰 부분이 심장이요! 담주면 젤리곰 나오겠네요~^^
동그라미는 난황이라고 해요 !! 계란으로 치면 노른자라고 해요 그래서 난황이라고 해요 동그라미 저걸 아기가 먹고 자라다가 엄마랑 나중에 피가 통하면 난황은 필요가 없으니깐 사라진다고 해요 ^^저도 7주차때 의사 쌤이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라구요 😄

난황은 알고있는데 아기안에 동그란부분이 궁금했어요ㅎㅎ 아직 사람의 모습이아니라 잘모르겠네요ㅎㅎ

아기 머리쪽 동그라미는 뇌라고 들었어요 처음엔 비게 나오고 채워진다고 해요 가슴쪽 반짝거리는건 심장이에요
우측이 머리인것 같아요

아 그런가요ㅎㅎ혹시 오른쪽안에 동그라미는 뭔지아실까요?초음파볼때 저부분이 마치 뚫려있는것처럼 보이기도해서 전 저쪽이 다리인줄 알았어요ㅎㅎ

확실하진 않지만 저도 오늘 초음파 보고 왔는데 저 동그라미 부분에서 심장 뛰었던것 같아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ㅋㅋ 담주엔 젤리곰볼수 있겠죠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