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허리디스크 있으신분 !!

안녕하세요 ㅠㅠ 저는 이제 8주차 들었는데... 딱8주 되자마자 요통이 너무 심해서.. 꼬리뼈 쪽이라고 해야하나요? 걸을 때도 아프고... 너무 힘듭니다..원래 디스크도 있었는데 괜찮아졌었는데.이번에 임신하고 갑자기 너무 아파서 힘드네요. 혹시 디스크관련해서 임신중에 운동하고 계신거 있나요??

댓글

6

  1. 전 허리디스크수술해서 인공디스크로 살아가고있는데 그냥 계에에에에속 아파요…임신인거 알고나서부턴 땅에서 계속 허리잡아 끄는느낌에 입덧까지 어휴… 찜질해주고있어요ㅠㅠ 힘내세여! 전 안정기들어가면 산전필라테스하려구요! 운동하다가 못하니까 기립근이 약해져서 더 아픈것같아요ㅠ

  2. 저 척추측만증인데 요통이 너무 심해여....8주 되자마자 심해져서...누유ㅓ만 있네유😭😭

    1. subcomment icon

      미치겠네요 ㅠㅠ 가만히 있으면 더 안좋다고 하는데.. 지금 상태에서 엑스레이 찍기도 그렇고... ㅠㅠ

  3. 저도 디스크 치료했었고 지금 8주차예요! 저는 임심전까지 헬스 했었는데 임신하고는 쉬고있어요ㅠㅠ 주변에서 안정기까지는 그냥 제발 쉬라고해서…(집에 붙어있질않는성격) 저도 혹시 잘못되면 죄책감이 심할거같아서 진짜 그냥 집에서만 스트레칭해요 볼일 있을때만 나가서 산책하구요!ㅎㅎ

  4. 저요!!!하루에 5000-7000보 걷습니다!!!!운동 안하면 안되요ㅎㅎ저는 7주5일 입니다. 저는 4주부터 계속걷기했어요

    1. subcomment icon

      지금 걷기만해도 아파서...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