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차인데 어제 하구왔어요! 병원연계인데.. 12주전에 예약 찬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언제쯤 예약해야하나요?
조리원 다들 예약하셨나요?? 임신초기때부터 벌써 예약한다는분들이 많길랴....괜히조바심이 드네요ㅠㅠ
댓글
8
저 7주 5일에 가서 예약하두왔어용ㅋㅋㅋㅋ!! 어차피 할거고 한달전에만 얘기하면 계약금도 다 환불된자해서!!!!🤣
저는 6주차에 해버렸습니다 ㅎㅎ 숙제는 미리미리 해버리는게 속 시원해서요
저는 이번주 9주차들어서 계약하고 왔어요! 제가 예약한곳은 10월도 이미 절반이상차서 4월초중순에 마감될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저 지난주(8주차)에 했어요! 그래도 11월은 조리원 한창 바쁠 때(크리스마스 베이비들 들어오는 9월말~10월초)는 지나고라네요~ 전화상담이라도 먼저 해보셔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