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냥버텼네요 ㅠ 콩나물국밥 칼칼하게먹구 잠을많이잤더니 좀 나아졌어요 ㅠ 엄마가되는과정은 사소한것도 어렵네용 ㅠ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감기 궁금합니다
6주차 초기입니다ㅜ 남편에게 감기를 옮은것같은데 콧물과 코막힘은 그냥 참을수있게는데 미열이 있는게 힘드네요ㅠ ㅠ 채온계재면 36.5~36.9 왔다갔다하는데 고열은 아닌거같아서 약타러 병원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예요 ㅠ ㅠ 몇일좀 더 버텨볼까요 ㅠ ㅠ
댓글
3
열이 38도 아니면 가능하면 목수건하고 물 많이 드시면서 쉬세요 ㅠㅠㅠ 타이레놀 하루 3알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전 그냥 며칠 버텨냈어요 🥲
타이레놀 드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