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 11일차인데 몸무게 4.2로 2단계써요 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2단계랑 아기띠 언제부터?
현재31일차아기인데 기저귀를 더 주문해야할거같아서요 아직까지는 1단계써야될거같은데 언제부터 2단계쓰게될까요-? 그리고 아기띠는 베이비뵨하모니있고 슬링아기띠있는데 베이비뵨은 집에서하고있기 너무 거추장스러울거같고 슬링아기띠는 할수있을것도같은데 혹시 해보신분 계실까요?
댓글
12
4.3키로 여안데ㅋㅋ아직 하기스 1단계 써요 33일인데 코니 사용하고 접종도 다녀왔어요^^ 신생아 하기엔 코니 편하더라구요~~
전 아직 1단계 남아서 쓰고 있어용 ㅋㅋ 2단계 구매하셔도 될것 같은데요?!! 접어서 써도 되니까용!!
저희아가 28일인데 1단계는 허벅지 자국이 남고 2단계는 좀 큰데 2단계 사용하고 있어요! 아기띠는 저번주에 했어요ㅠ 감기때매 병원가느라고 ㅠㅠ
25일즘 부터 2단계 쓰고있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