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 접종 후 매운맛 봤네요ㅋㅋ

어제 지우 BCG 맞으러 다녀왔어요! 12시 정도에 맞으러가서 영유아검진하고 주사 놓으니 빼앵하고 좀 울다가 금방 그치더라구요 분유 싸간 것도 다먹고 잘자길래 괜찮은가보다~~했는데 웬걸🥲 저녁에 강성울음이ㅋㅋㅋㅋㅋ 분유도 자꾸 끊어먹고 재우려고 해도 자지않고 계속 칭얼거려서 거의 2시간 넘게 달래다가 내려놨는데 또 울고...순한 녀석인 줄 알았는데 어제 거의 숨넘어갈듯이 울길래 놀랐어요ㅋㅋㅋ 계속 안아주고 같이 침대에 누워있으니 3시간 30분만에 잠들긴 했네요ㅋㅋㅋ 일주일 뒤에 또 B형간염 2차 맞춰야되는데 조금 두려워요ㅋㅋㅋ 다들 접종 잘다녀오셨나요??

댓글

14

  1. 저희애는 오히려 약빨로 엄청 잘잤어요ㅋㅋㅋㅋ 보채지도 않고, 잘자서 찬국읕 맞보고 그다음날부터 현실육아로 돌아왔다져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ㅋㅋㅋㅋㅋ반대로 약빨로 꿀잠잘 수가 있군요?육아란...정말 애바애라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현실육아😭힘들지만 같이 화이탱해보아요~~!!!!ㅋㅋㅋ

  2. 아..ㅜ저도 내일인데 벌써부터 두렵네요;;내일 분유도 바꿀껀데..ㅜ

    1. subcomment icon

      흑ㅠㅠ무조건 많이 안아주세요...저도 원래 일부러 많이 눕혀놓는 타입인데 어제는 진짜 많이 안아주고 달래줬네요ㅠㅠ

  3. 우리 뿌뿌도 bcg 맞은날에 엄청 애먹었었어요 ㅠㅠ 담주에 B형2차 무섭긴하네용😅

    1. subcomment icon

      BCG 주사 맞을 때만 아픈건가 했는데 맞고나서도 아가덜 비슷하게 다들 칭얼거리고 하는 거 보면 아픈가봐요ㅠㅠ째깐이들 후..미래를 위해서야!!! B형 2차는 부디 조용히 잘 지나가길 바래요ㅋㅋ

  4. 저도 조리원퇴소날 접종했는데 접종도 힘들고 새 환경도 힘들고 정말 아기도 힘들었겠지만 제 멘탈도 탈탈털리더라구여 🫠 그리고 그날 아기 목청 뚫린거같았어요 ㅋㅋㅋ 목소리가 이렇게 큰앤줄 몰랐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주에 간염주사 같이 힘내보아요 아가들도 힘내주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아 저도 어제 딱 느꼈어요 얘가 이렇게 울 수 있는 애였다고?!? 하고요ㅋㅋ간염주사는 부디 잘 지나가길🙏❤️

  5. 으엉.. 전 조리원 나온날 접종 했는데 그날 분유까지 바꿔서 난리였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힘든 시간을 이미 보내셨군요ㅋㅋㅋ애가 너무 자지러지게 울길래 새벽에 맘카페 폭풍검색했었어요ㅋㅋ분유바꿔도 투정을 많이 할 수 있나보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BCG 접종 후 매운맛 봤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