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는 오히려 약빨로 엄청 잘잤어요ㅋㅋㅋㅋ 보채지도 않고, 잘자서 찬국읕 맞보고 그다음날부터 현실육아로 돌아왔다져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 접종 후 매운맛 봤네요ㅋㅋ
어제 지우 BCG 맞으러 다녀왔어요! 12시 정도에 맞으러가서 영유아검진하고 주사 놓으니 빼앵하고 좀 울다가 금방 그치더라구요 분유 싸간 것도 다먹고 잘자길래 괜찮은가보다~~했는데 웬걸🥲 저녁에 강성울음이ㅋㅋㅋㅋㅋ 분유도 자꾸 끊어먹고 재우려고 해도 자지않고 계속 칭얼거려서 거의 2시간 넘게 달래다가 내려놨는데 또 울고...순한 녀석인 줄 알았는데 어제 거의 숨넘어갈듯이 울길래 놀랐어요ㅋㅋㅋ 계속 안아주고 같이 침대에 누워있으니 3시간 30분만에 잠들긴 했네요ㅋㅋㅋ 일주일 뒤에 또 B형간염 2차 맞춰야되는데 조금 두려워요ㅋㅋㅋ 다들 접종 잘다녀오셨나요??
댓글
14

오ㅋㅋㅋㅋㅋ반대로 약빨로 꿀잠잘 수가 있군요?육아란...정말 애바애라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현실육아😭힘들지만 같이 화이탱해보아요~~!!!!ㅋㅋㅋ
아..ㅜ저도 내일인데 벌써부터 두렵네요;;내일 분유도 바꿀껀데..ㅜ

흑ㅠㅠ무조건 많이 안아주세요...저도 원래 일부러 많이 눕혀놓는 타입인데 어제는 진짜 많이 안아주고 달래줬네요ㅠㅠ
우리 뿌뿌도 bcg 맞은날에 엄청 애먹었었어요 ㅠㅠ 담주에 B형2차 무섭긴하네용😅

BCG 주사 맞을 때만 아픈건가 했는데 맞고나서도 아가덜 비슷하게 다들 칭얼거리고 하는 거 보면 아픈가봐요ㅠㅠ째깐이들 후..미래를 위해서야!!! B형 2차는 부디 조용히 잘 지나가길 바래요ㅋㅋ
저도 조리원퇴소날 접종했는데 접종도 힘들고 새 환경도 힘들고 정말 아기도 힘들었겠지만 제 멘탈도 탈탈털리더라구여 🫠 그리고 그날 아기 목청 뚫린거같았어요 ㅋㅋㅋ 목소리가 이렇게 큰앤줄 몰랐었어요 ㅋㅋㅋㅋ 다음주에 간염주사 같이 힘내보아요 아가들도 힘내주길요 ㅎㅎ

ㅋㅋㅋㅋㅋ아 저도 어제 딱 느꼈어요 얘가 이렇게 울 수 있는 애였다고?!? 하고요ㅋㅋ간염주사는 부디 잘 지나가길🙏❤️
으엉.. 전 조리원 나온날 접종 했는데 그날 분유까지 바꿔서 난리였어요..🥲🥲🥲🥲

다들 힘든 시간을 이미 보내셨군요ㅋㅋㅋ애가 너무 자지러지게 울길래 새벽에 맘카페 폭풍검색했었어요ㅋㅋ분유바꿔도 투정을 많이 할 수 있나보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