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닥터브라운하고 돌려 쓰다가 더블하트로 정착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한개 브랜드만 쓰시나요?
완분하고 있어요 젖병 조리원에서 받은 그린맘 3개 더블하트 2개 헤겐 5개 이렇게 있어서 그냥 골고루 쓰는데 그래도 되나 싶어서요 한개 브랜드로 통일해서 써야 할까요?
댓글
7
헤겐 8개 더블하트 1개 써요ㅋ
전 그린맘 7개 더블하트 2개 써요!! 나중에 더블하트로 다 넘어가려구요
저는 그린맘 4개 라이크맘?1개 헤겐5개 쓰고 있어요! 하나만 하면 애기가 급하게 적응할 것 같아서 신생아 시기 지나고 한두달 더 있다가 하나만 쓰는 쪽으로 바꾸려구용!
꼭지가 똑같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