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모님이 애한테 사용하시면 잘자는데 제가 라라스로 재우면 싫어해용 ㅜㅜ 이모님의 터치가 뭔가 더 섬세한거앝아요 ㅋㅋ 그래서 이모님 계실때는 라라스하고 저희부부가 볼때는 안합미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 쓰시는 분 후기 알려주세요🫨
산후도우미이모님께서 라라스베개 얘기를 꺼내시더라구요.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라면서요😮 찾아보니 애바애라고 만족하는 아기도 있고 몇번 못쓰는 애기도 있다는데 사려니 울 아기가 거부하면 어쩌지라는 생각과 당근하려니 마땅치도 않아서 베동님들의 찐후기 듣고 싶어서요🤔 라라스베개 사용하면 두상도 예뻐지고 꿀잠 잔다는 장점과 나중에 등센서 때문에 바로 눕기 힘들고 거부하는 아기도 있다는 단점이있는데 라라스베개 사용하시는 베동님들 어떠신가요?🫨
댓글
15

라라스도 요령이 필요한가 보군요!🤔
저는 라라스말고 비슷한 허그곰 사용중인데 허그곰이 사이즈 조절할수있어 더 오래 사용할수있고 신생아인데 효과 톡톡히 보고있어요!! 허그곰에서 곧 매쉬커버나온다고해서 나오면 커버 구매할거에요!!

허그곰도 봤어요! 허그곰 검색 해봐야겠네요.댓글 감사해요🫡
라라스로 거의 5시간씩 통잠자는 아가예요! 장점과 단점이 극명하다는 ㅠㅠ 잠은 너무 잘잔다는것ㅋㅋㅋ(저희아가 기준) 한번씩 방향 돌려줘야하는것같아서 너무 잘자면 안깨우구 수유하고 다음텀에는 반대로 재우고 잇어요! 단점은 너무 더워한다는거예요ㅠ 도우미쌤도 라라스 가진집치고 태열 없는집이 없을 정도라 하셨어요 ㅜㅜ 요 며칠 더울때는 진짜 더워서 땀도 흘리고 태열도 빨갛게 올라왔어요😭 바닥에서도 저리 잘자주면 얼마나 좋을지 ㅜㅜ주관적인 제 후기였습니당! ㅋㅋ

아 통잠잔다니 혹하는데 열 많은 아기라 걱정이네요ㅠㅠ지금도 시원하게 있는데도 태열이 하나둘씩 올라오더라구요.후기 감사해요😃🫶
저도 궁금하네요... 아직 제대로성공한게 1번밖에없어요ㅠㅠ 거기서 잠 시작은 못하나봐용 ㅠㅠ


탈퇴한 유저
울 애기도 첨엔 울고불고 하더니 등쪽엔 솜 빵빵하게 하고 팔이랑 다리쪽은 80퍼 이상은 솜 뺐어요. 그러니 그나마 잘자더라구요. 머리쪽도 솜 다 뺐어요! 나중에 크면 보충해 줄려구요.

등은 안빼고 머리다빼고 팔다리도 저도 80퍼 뺀거같은데 왜 안댈까여...? 아가가 아직 좀 작은걸까요...


탈퇴한 유저
우째 그럴까요??? 사진이라두 보여주실수 있을까요?!

팔다리가 잘 안껴져욬ㅋㅋㅋㅋㅋㅋㅋ 실패한 사진은 안찍어서 없네욬ㅋㅋ큐ㅠㅠㅠ 한쪽팔 한쪽다리를 아래로 껴야되는데 거기 껴서 대자로 누워버려여...


탈퇴한 유저
키키님 라라스 유투브 보니까 팔다리 안껴도 된다구 해서 우리 아들도 자다보면 대자로 누워있어도 걍 재우거든용 ㅎㅎ 근데 등으로 잘 누우면 지금은 그렇게 재우셔요!! 라라스 더 커서도 쓸 수 있으니까요!

아 증말요? 유튜브 저도 봐야겠네요! 감사해요 빛나님❤️

탈퇴한 유저
쓰고 있는데 두상은 모르겠고 저는 왼쪽 오른쪽 잘 돌려서 재워요! 나중에 등센서는 조금 걱정되네요 ㅠㅠ저녁에 니노필로우 두상베개로 하면 선잠자고 라라스 하니까 푹 잘자긴 하더라구요..저는 당근에서 밤부 소재로 사왔어요

사려니 짧게 쓰는데 느무 비싸드라구요.당근 검색 해봐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