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은 무조건 충분히 두들겨서 시켜주셔야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배앓이
저희 아가는 27일차인데 하루에 응가를 5-6번씩 해용... 분유먹고 다음 분유텀에 할때도 있고... 항상 분유먹으면 자서 트림을 잘 안하는데 배앓이인지 잠투정인지 잠도 잘안자고 배고픈것처럼 울때가 많아요ㅠㅠ 원래 잘먹고 잘싸도 배앓이 하나용? 트림 안하는 대신 방구는 잘 껴요! 가끔 힘주고 용쓰면서 방구 뀔때도 있고 응가 할때도 있어요...! 배앓이 겠죠...?!
댓글
9

20분씩 두들겨줘도 잘때는 안해요ㅠㅠㅠ 30분정도 두들겨주라는데.... 팔이 너무 아파여😭

유튜브에 아가 트림 시키는 방법 여러가지 나오는데 한번 보시고 해보셔요!! 안그럼 아가가 속이 불편하다고 울거나 토할 수도 있어요...

감사해용! 무조건 앉히거나 세워서 두드리거나 쓸어줬는데 맘똑티비 보니까 왼쪽을 공략하는거군요!ㅋㅋㅋ
잘먹고 잘싸도 배앓이할수는 있는데 잠안자고 배고픈것처럼 우는건 속이 불편한거일수도있어욤!! 세워안았을때 그치면 트림시켜달란거에요!!

트림원할때도 배고픈것처럼 울더라고요ㅠㅠ

ㅠㅠ 몰랐네요.... 세워서 트림시키는 자세로 안으면 그치고 잘때도 있어요!

분유먹는데 트림을 잘 안하는거면 자다깰수있어요!! 트림시켜달라고..ㅜㅠ 트림안하면 2~30분 세워서 안고계시다 역방쿠에 30분 눕혔다가 침대로 옮기시면 덜할거에여...!!

그러면 다시 수유텀 돌아오겠죠...? 다시 조리원 가고싶네요...😭 댓글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