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무서운 원더윅스..답이없는거같아요..그냥 울수밖에없나보다하고 놀라지마시고 잘 견뎌내시는거밖에는ㅠㅠㅠ저도 지금 아기 원더윅스기간이라 남편이랑 좀비모드입니다ㅠㅠ같이힘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더윅스가 왔나봐요…
4주딱 지나고나니 애기가 갑자기 잠도 설치고 낮잠 거부하고 칭얼대고 울음이 거치지 않고… 혹시나 해서 보니 5주차가 원윅 시작이라… 😮💨🥲 다들 어떻게 대응 하시나요? 젖을 물면 차분해져서 계속 주는데 가슴이 너덜너덜 해지네요… 남편과 저 둘다 수면 급 부족…
댓글
8

휴 그러게요 시간이 답인가봐요… 같이 좀비모드로 힘내요!

탈퇴한 유저
쪽쪽이 강추요!!!

울 애기는 쪽쪽이마저 거부하네요 ㅠ
수면 부족 넘 힘들죠 ㅜㅜ 전 헤르페스왔더라구요ㅜㅜ 힘내세요ㅜㅜ

아이구 얼마나 몸이 고생했으면… 근데 진짜 원윗이란게 대단해요…
마법의 원윅을 겪고 계시군요 ㅜㅜ 그래도 젖물면 차분해지니 다행같으면서도 😭계속 안고 계시면 팔도 아프실텐데 화이팅이에요😂

팔이랑 팔목, 목 근육 다 나가 떨어질듯…!!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