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저희애기도 조리원에서는 60~80먹었다는데 지금은 40~50 끊어서 먹기도하고.. 수유텀은 2시간정도되요ᆢ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미도 울고 싶다😭😭

조리원에서는 조리원 나름대로 스트레스 예라랑 같이 집으로 오니 현실육아 맨탈 와르르 나름 병원에서 조리원에서 예라 페턴 맞춘다고 수유콜 열심히 받아서 인지 수유시간 맞추느라 스트레스는 좀 덜받는데요 신생아도 입이 짧은건지 분유 80먹는 아가인데 50먹고 40먹고 끊어 먹어서 힘들어요 조리원에서는 응아도 잘싸는데 집에서는 응아를 잘 못싸는거 같아서 그게 걱정이에요 유산균이랑 바타민D 분유에 잘태워 먹이는데도 웅아 안싸 수트레스인 애미는 신생아 배변 횟수 열심히 찾아보는 중이네여 한번씩 분유 먹다가 용쓰기 시작하시면 손목 와그작 나갈거 같아여 트름 시켜서 뉘우면 게워내시고 한번은 분수토 해서 엄청 식겁했어요 엄마가 처음이라 모든게 걱정됩니다 다른 엄마 아빠 분들 육아 잘 헤쳐나가시는지요
댓글
18
유산균 분유에 타먹이면 온도때문에 안된데요 ~ 전 그래서 분유 먹기전에 꼭지에 떨어뜨려서 따로 먹이고 분유 바로 먹여요 ~~

잘못알고 있었어요 분유에 타먹이는건줄 알았는데 입에 똑똑 떨어트려 주는거네요ㅠㅠ어제부터 먹였으니 좋은 소식 있겠죠
저희 담이도 조리원 나와서 끊어먹더니 배앓이로 고생했어요 ㅜㅠ

지금은 어떠세요?? 울애기는13일차에요ㅠ밤에만 잠을안자요 ㅠㅠ낮에는 너무잘자고

저희는 낮에 너무 울고 밤엔 잘 자는 편이었어요. 젖병 바꾸고 쪽쪽이로 수유텀 늘리고 하늘 자전거 계속 해줬어요. 아직두 낮에 2시간씩 깨있기도 하구 오늘도 아아악! 시전했어요ㅠ

저희 아가 15일차에요 낮에 잘 안자고 밤에 잘자요ㅠㅠ수유 하시면 바로 취하셔서 트름시키기가 만만치않습니다
도겸이 변비 사투 벌이다가 탈출했어요. 오늘 도우미쌤한테 똥폭탄 오줌폭탄 날렸어요 🥲🥲🥲 바이오가이아 입에다가 직접적으로 먹이고 지금 이틀째부터 많이 좋아 졌어요!!!

변비 수난 시대네요ㅠㅠ똥폭탄 맞아봤으면 좋겠네요 조리원 이후로 본적이 없어서😂😂바이오 가이아 정보 감사합니다 구매 고고하러 고고씽

윤브로님이 핫딜 올려 주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바이오가이아10ml×2(유산균+비타민D) https://abr.ge/qu00hr
저희집 애기도 조리원 나와서 응가하기 힘들어해요.온갖 용쓰고 배마사지 해서 겨우 성공해요😵💫

배마사지 열심히 해줘야 겠어요ㅠㅠ아가도 응아 안보면 얼마나 힘들까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