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건강하게 잘 태어났네요!! 축하드립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유도분만 실패 후 제왕절개 했어요!

원래 예정일이 3월30일이였는데 40주3일 유도분만 예약해서 어제 오후 5시에 입원해서 촉진제 투여후 오늘 새벽 5시에 유도분만 하다가 수축이 제대로 오지않아 제왕절개 했어요! 자연분만만 생각하다가 제왕절개 해서 마음이 좋지 않았지만 영웅이(태명) 낳고 보니 무슨 상관인가 싶고 너무 행복하네요!ㅎㅎ아기는 3.62kg에 키도 52cm 순산했습니당!ㅎㅎㅎ 저처럼 예정일 지난 산모님들 화이팅이에요😄😄😄😄
댓글
6
고생하셨어요 ㅜㅜ 출산 축하드려요~~ㅎㅎ
출산 축하드려요~~!건강한 아기 출산하셨네요~!

감사합니다 규람맘!!조리원 퇴소도 코앞이네용 힘내세용
영웅이 탄생을 축하해요! 몸조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기복맘💕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