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제가 그래요..근데 먹고나서 배불러도 토할꺼같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저도 미식거리니까 얼큰한것만찾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가요?
속이 조금이라도 비면 속이 쓰리고 울렁거리면서 얼큰한 음식만 땡기는데 이것도 입덧인가요?
댓글
5
네 저두 그래요 입덧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5주째 그래요ㅜ 먹어도 불편하고 안먹어도 불편하고 ~ 먹을때만 괜찮아져요ㅋㅋ
제가그래요ㅠㅠ배가고프면 오히려 울렁거리더라구요..
먹덧이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