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영양제 먹으면 토해서..(입덧약 먹고 있음) 먹을수있는 영양제만 먹고 영양제 못먹는건 스킵했어요.. 먹을때마다 토하는데 토하는게 너무 괴롭잖아요. 우리 엄마때나 할머니때는 영양제 안먹어도 베이비붐시대였고 건강한 애들 많이 태어났잖아요.. 엄마 건강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먹을수있는 영양제먹고 영양제에 목숨걸지않아요.. 입덧하고 못먹어서 10kg 빠진 산모분들도 애 잘만 낳으시던데요.. ㅇㅅㅇ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넘 심해서 입덧약 먹고 영양제도 먹고 그랬눈데 꼭 먹고나면 토하더라고요..다시 먹어야할까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도 영양제 먹으면 토해서..(입덧약 먹고 있음) 먹을수있는 영양제만 먹고 영양제 못먹는건 스킵했어요.. 먹을때마다 토하는데 토하는게 너무 괴롭잖아요. 우리 엄마때나 할머니때는 영양제 안먹어도 베이비붐시대였고 건강한 애들 많이 태어났잖아요.. 엄마 건강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먹을수있는 영양제먹고 영양제에 목숨걸지않아요.. 입덧하고 못먹어서 10kg 빠진 산모분들도 애 잘만 낳으시던데요.. ㅇㅅㅇ
ㅠㅠ저는 원래 제가 체중이 적어서 3키로만 줄어도 위험한거라고 쌤이 넘 심하면 수액맞으러 오라했거든요 흑...잘챙겨먹고 싶은데 진짜 토만 잘나오네여ㅠㅠㅠ
탈퇴한 유저
수액 완전 비싸던데요..5만원... 샤인님은 잘 못먹으시면 수액 꼭 맞으세요 ㅠㅠ
가끔 영양제 맞으러 병원도 가고 했어서..후 정 안되겠으먄 수액맞으러 가야겠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진짜 수액은 샤인님처럼 먹지 못해서 토하신분들을 위해 있는거예요. 수액 맞으면 영양제 안먹어도 보충되니까요. 무리해서 영양제 드시지마시고 몸이 허랃할때 영양제드세요..(토 자주 안하는 저도 이미 영양제 몇개는 스킵중입니다.ㅠㅠ) 대신 샤인님은 너무 심하시니 비싸더라도 수액 맞으시구요..그러라고 국민행복카드 있잖아요 ㅠㅠ
약먹고 20분내에 토했으면 다시드셔야돼요~ 인체는 20분후부터 약을흡수하기때문이에용 20분안에 토하신거면 약이흡수되지 못하고 밖으로 다시 배출됐을거예요 의학적근거있는 얘기입니당!!
휴ㅠㅠ그냥 잠들어버렸ㅇ셔요..ㅋㅋ담엔 토하면 다시먹오야겠네용
입덧약 빈속에 드셧나요?????
아뇨ㅠㅠ밥먹고 먹었어용..
아..저는 약국에서 빈속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여...빈속에 먹어도 안맞는날는 힘드네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