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부터요ㅜㅜ지금 9주예요ㅜㅜ에효ㅜㅜ힘드네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은 언제부터 오기시작했나요?
저는 10주부터 울렁거림이 심하고 역류성식도염걸린것처럼 꽉 막혀서 답답하고 헛구역질도 나오네요... 😭
댓글
12
저는 5주차때부터 왔어요 ㅠㅠ..
8주차때 먹덧이 왔고 먹덧 유지된채로 10주인 지금은 체덧이왔어요 ㅜㅜ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먹으면 체한듯 답답하고 마찬가지로 속이 안좋아요 둘다 게워낼듯한 느낌 ㅜ
6주차되자마자 심해졌어요ㅠㅠ
4주차 임테기 확인하자마자 그때부터 속 안좋아짐..... 하루종일 체한거같아여...배멀미.. 입덧약 먹으니 살거같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