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비염감기 죽겠네요ㅠㅠ

요새 온도차가 너무 심해서 그런가 비염이랑 감기가 심하게왔네요 콧물도 기침도 계속나와서 죽겠고 아이한테도 안좋을거같고ㅠㅠ 내일 산부인과로 가면 될까요 아님 내과로 가야하나용...? 물먹고해도 기침땜에 제일 힘드네요ㅠㅠㅠ

댓글

6

  1. 저 코앞에 가습기 놓고 자고 있어요!! ㅠㅠ

  2. 이제 막 10주 됐는데 이틀전에 병원갔을 때 다른 분들 9주부터 약 드시는 분 있어서 물어보니까 저희 쌤은 아무래도 약 안쓰는게 좋다고 하셔서 그냥 참고있어오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약 먹기 그래서 따뜻한차 계속마시고 푹자고 하니까 좀낫네요ㅠㅠㅎㅎ 따신차 꼭 드세용!!!!

  3. 저도 비염때매 코막힘, 재채기, 콧물이 너무 심해서 숨을 쉬기가 힘들정도라 산부인과가서 비염약 처방 받았어요~ 너무 안좋은데 참으면 합병증 올 수 있단 얘기듣고 무서워서 바로 병원갔네요ㅠㅠ 아요맘님도 너무 힘드시면 병원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4. 저도 콧물 기침에 입덧 같이와서 진짜...너무 힘들엇는데 다들 물어보니 임신초기에는 약을 안먹는게 낫다고하시내요....무조건 따뜻한물 드세요.....너무 심하시면 산부인과 가보셔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죠ㅠㅠ 근데 기침너무 많이하니까 배에 자꾸 힘도 들어가고 걱정이 이만저만이아니네용 흑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