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1살에 당뇨있고 호르몬도 부족한 상태에요ㅜ.ㅜ 10주까지 3일마다 호르몬주사맞아야하고 인슐린도 맞고있는데 오늘 7주5일에 맞게 잘 크고있데요~ 고혈당이라 관리가 쉽지않은데 잘 버텨주네요 넘 걱정마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 저는 앞으로 걍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려고해요 식단관리쉽지않지만 힘내보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병원에 왔는데 너무 걱정되여ㅜ
7주차로 5주차때 아기집 확인했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지금 심장소리 들으러 왔는데..너무 무섭고 떨리네요ㅜ 제가 당뇨라 저혈당도 몇번왔고 해서.. 아기 잘못됬을까봐 너무너무 걱정되여ㅜㅜㅜ 하 제발 건강한 심장소리 듣고 싶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9

흑ㅜㅜ정말 감사합니다. 인슐린 맞는게 보통일이 아닌데 호르몬 주사까지 맞으셔서 많이 힘드시겠어요ㅜ 그치만 우리 아가들 기특하게 잘자라고 있으니 우리 진짜 끝까지 힘내요♡♡ 저도 이제 걱정보단 아기 믿고 편히 지내려구요!!
저도 당뇨환자+노산 인데 지난주 토요일 6주5일 인줄 알았는데 아기가 조금 작아 6주2일 심장소리 119 선생님이 편안하게 마음먹고 이번주금요일에 오라고 하셨어요 아기는 엄마보다 강하다고 해요 걱정하지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다녀오세요♡

흑ㅜㅜ당뇨관리 많이 힘들지만 엄마니까!!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꼭 건강히 태어날꺼에요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떨리시지요?저도 떨려요ㅠㅠ저도 5주2일째 아기집만 본 상태인데 오늘 오후에 난황, 아기 확인하러 가요!!!아기는 잘 있을거에요!!!

흑ㅜㅜㅜㅜ 아기잘있어요ㅜㅜㅜㅜㅠ 심장소리들으니까 이제 더 맘편히 가져야겠어요!! 햇살이도 잘있을꺼에요!!

단밤이 잘 있어서 다행이에요!저도 응원받아 잘 다녀올게요ㅎㅎ

기특한 단밤이 ^^ 저도 이번주 금요일 건강한 똥글이 만나러 다녀올께요♡

넵 똥글이 햇살이도 단밤이랑 같이 쑥쑥 자랄꺼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