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다들 뭐드시나요?

비타민d 다들 뭐드시나요?

이번에 피검사 결과 나왔는데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하네요ㅠ 5000IU 짜리 1알씩 먹는데 늘려야할까요??

댓글

11

  1. 비타민D수치가 낮다고 해서 2000iu를 2개월이상 먹었더니 수치다시 올랐다고 하더라고여~ 지금도 쭉~ 종근당(2000iu)꺼 먹고있어요~ 의사한테 물어보니 용량이 큰거면 격일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던 말씀이 기억이 납니당

  2. 솔가꺼먹어용

  3. 저는 수치가 6이여거 5000iu 먹으라고 해서ㅜ복용중이에요 !!

  4. 닥터에디션 써니디 먹어요! 병원에서 파는영양제라고해서 병원도 장사하는구나 했는데 파는이유가 있더라구요! 2000IU짜리 먹었는데 수치 너무 좋다고 나왔어요 ㅋㅋ

  5. 저도 5000가 많은줄 모르고 매일 섭취한지 몇개월인데 이정도 수치면 괜찮다고 하시면서 용량 몇먹냐 물어보길래 5000먹는다고했더니 놀라시면서 너무 많이 먹는다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보통 800-1000 먹는다고 그래서 5000먹을거면 일주일에 한번만 먹으라그러시더라구요 저도 고용량 먹으면 무조건 좋은줄 알앗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은것같기도하고 그렇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