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찌는거에 넘 예민해요
제가 중학교때 살을 엄청쪗어서 놀림을 시하게 당하고 따돌림도 당한적이 잇어서 아이들가질때마다 살이찌는것에 너무 예민하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살찌는거에 예민하신분들 계실까요???쌍둥이라 한명분보다 찌는것과 배가 나오는 크기가 다르다는걸 찌는것과지만...ㅠㅠㅠ배가 나오고 몸무게를 잴때마다..살이 1키로씩늘으면....ㅠㅠㅠ조금...걱정되기도하고 이제 낳구나서 또 그살을 어캐빼지란 불안감이 잇어요...ㅠㅠ아가들한테도 안좋을텐뎅...ㅠㅠ 애를 가질때마다 원해서고 갑작스럽기도 하지만 낳기로햇는뎅 넘 미안하네요....ㅠㅠㅠ
댓글
5

ㅎㅎ그것도 방법인거 같은데 막상 들으면 낯간지럽고 그럴거같아요 그냥 먼가 쑥쓰러울거같기두 하구요 ㅎㅎㅎ
저는 지금 임신했다는 이유로 살쪄도 스트레스 안받는데 ㅎㅎ 임신했는데 살찌는건 자연스러운거 아닌가요? 애기낳고나서 생각해도 늦지않아요 어차피 찔살들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편하지않을까요! 스트레스받고 찌는살보다 안받고 찌는게 아이들도 배안에서 잘지낼수 있을거같아요~! 누가어떻게보던 아이들만 건강하게 나오면되는거니까요. 살은 아이 건강하게 낳고 빼는걸로!! ㅎㅎ

애 낳구 안빠져서....문제...걍 아가들 낳으면 붓기까지 빠지는게 12키로엿던거 같아요....그때두 살쪄서 안빠지고 그나마 막냉이 가졋을땐 초기에 좀 빠져서 그나마 다행이었엇던거 같아요 그래두 아가들 건강한게 먼저긴 하겟죠??ㅎㅎㅎ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죠 ㅎㅎㅎ 아가들 건강최고 🐰🐰흑토끼 화이팅 !!

ㅎㅎ넹!!다같이 힘내봐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