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첫 초음파예요 !! 😭

8주차 첫 초음파예요 !! 😭

캐나다에서 첫 아이를 임신했어요! 캐나다는 초음파가 아이에게 영향이 가서 별로 안좋다고 8주 12주 20주 보통은 이렇게 세번정도만 초음파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노산이거나 문제가 잇거나 하면 조금 더 보긴 할테지만요. 심박수도 아기에게 영향이 간다고 기계로 측정만하고 심박수가 몇인지만 보여줘서 소리도 못듣고 왔는데도 눈물이 왈칵났네요 애기가 크고 있는건지 애기가 있긴 있는건지 의사를 만날수도 없고 만나도 초음파는 또 예약이 따로 있고 ㅠㅠ 그동안 올려주시는 글들 보면서 조마조마 아 7주차면 저정도 컷겠구나 하고 기다리다가 8주차에 드디어 보고 왔네요 ㅠㅠㅠ 정말 생각보다 아기는 강하다는 말이 맞나봐요 찰떡같이 꼭 붙어있다가 건강하게 만났음 좋겠어요! 예비맘들 진짜 다들 화이팅입니다 👏🏻

댓글

6

  1. 저는 미국에서 첫 아이 임신했어요:) 한국은 6-7주정도되면 심장소리 들려준다는데, 여기는 10-12주차에 들려준다고 하더라고요^_ㅠ기계로만 심장소리 몇bpm이니까 좋다고하고 끝...ㅋㅋㅋ 의료시설같은것도 한국이랑 비교할 수밖에 없네요 ㅠㅠㅎㅎ 그래도 아이가 잘 크고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며 초음파볼 날들만 기다립니닿ㅎㅎㅎ 외국맘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폭풍공감합니다 ㅠㅠ 진짜 외국맘들 화이팅이예요 🫶

  2. 저도 캐나다에서 8주 4일차에요! 그래서 하시는 모든 한마디 한마디가 다 공감되네요. 저도 기대했던 심장소리를 듣지 못하고왔어요. 이노무 캐나다^^^^... 아직 패밀리닥터도 한번도 못만나서 이게 애기가 잘 있는건지 뭔 상황인지 너무나도 답답했는데 드디어 오늘 연락 왔네요 다음주에 첫 prenatal physical test하러 오라고. 저희 답답하고 막막할때도 많지만 그래도 좋은것만 생각하면서 순산해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이노무 캐나다 ㅠㅠ 오 진짜 처음이라 더 막막한데 저도 아직 패밀리닥터도 못만나봤어요 ㅠㅠ 새싹님 말씀처럼 좋은것만 생각하면서 순산해요 우리 !! 😊

  3. 화이팅이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