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렌지주스, 포카리, 매실, 콤보차 많이마셔요ㅋㅋㅋㅋㅋ물은 잘안마시게되더라구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실거 뭐 드세요~??
저는 이제 8주차 2일이에요. 물은 자주 마시는 습관이 안들어서 잘 안들어가요ㅠ 커피 좋아했는데 땡기진 않고. 물 대신 커피대신 입 심심?할때 홀짝홀짝 뭐드시나요?
댓글
21

콤보차 마셔도 되나요!? 약간의 알콜이 있다고 들어서 못먹고 있거든요 ㅠㅠ

아정말요 ?! 몰랐어요ㅠㅠ 임신하신 유투버 분이 드시길래 먹어도 되는줄 알고 먹었어요.. 자제해야겠네요ㅜㅜ
오렌지주스랑 탄산수 포카리 두유 돌아가면서 먹어요ㅎ 아침엔 두유먹고 낮엔 그때그때 땡기는걸로다가 평소 물을 진짜진짜 안먹는데 입덧땜에 물종류만 자주마시게 되네요
전 바나나우유 좀 맛있던데.. ㅎㅎㅎ
저는 탄산수랑 따옴사과맛 쥬스 그리고 루이보스티 이렇게 번갈아 마셔요..!! 원래 찬거 안마셨는데 임신하고선 텁텁해서인지 찬것만 들어가요 맹물은 진짜 안먹혀유 ㅠㅠ
저는 ㅠㅠ물비린맛이나서 못먹어서 변비도심하고해서 하늘보리 시켜놓고 먹고잇어용 조아용

맞아요ㅜ뭔가 물비린맛 뭔지 알거같아요 보리차 우려먹을거 아니면 하늘보리도 좋은거 같아요^^! 박스로 쟁여야 할까봐요

쿠팡으로 500ml싸게팔아용ㅎ후저도그거삿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